‘더 나은 고객 경험’ 데일리펀딩 플랫폼의 진화 방향입니다
“고객이 불편을 느낀다면 당연히 플랫폼을 고도화해야죠.” 얼마 전, ‘올인원 자동화 대출 서비스 3.0’를 개발한 데일리펀딩은 이 말을 플랫폼 개발 지침으로 삼았습니다. 플랫폼 업그레이드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데일리펀딩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하는 기본 자세이기 때문인데요.
MORE >
선정산 이용료율 일 0.03%의 의미
흔히 소상공인이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하면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할 때보다 부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매장 임대료와 인건비를 포함해 전기료 등 각종 운영비 부담이 줄어들기 때문이죠. 그렇지만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하더라도 부담해야 하는 부대 비용은 일부 발생합니
MORE >
왜 대안신용평가사, 대학교와 제휴를 맺냐고요?
요즘 금융권은 20대의 ‘금융 속사정’에 공감하며 대안신용평가모형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은 씬파일러 금융의 가능성을 입증하기 위해 대안신용평가모형을 더욱 정교하게 개발 및 시험 중이다.
MORE >
“퇴근 후에도 OK” 24시간 선정산 데일리페이
데일리펀딩은 몇 년 전, 온라인 쇼핑시장에서 발생하는 판매-정산 시점의 갭 때문에 온라인몰 입점 판매자들이 자금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MORE >
투자 보릿고개를 지나는 스타트업들을 위해
“스타트업도 가능한가요?” 중소기업에 운영자금을 지원해 온 데일리펀딩은 종종 같은 질문을 받았다. ‘스타트업 금융 니즈가 분명하다면 우리가 시장을 열어가면 어떨까?’하는 심사숙고 끝에 데일리펀딩은 스타트업 전용 금융 상품에 뛰어들었다.
MORE >
데일리펀딩과 신한카드는 왜 소상공인에게 주목했나
신한 오픈이노베이션 5기 종료 후 데일리펀딩은 그다음 단계의 협력 방안을 구체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신한카드의 특화된 데이터를 데일리펀딩 사업과 결합할 수 있도록, 그리하여 데일리펀딩과 신한카드가 자영업자의 금융 애로를 해소하는 성공 모델을 만들 수 있도록 말이다.
MORE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