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자투리 시간을 투자해 용돈을 버는 앱테크는 흔한 이야기가 됐습니다. 자주 쓰는앱에서 만보 걷기, 출석 체크, 퀴즈 풀기 같은 미션을 심심찮게 접하곤 합니다. 용돈도 벌고 쿠폰까지 주니까 하긴 하는데, 너무 번거로워 도중에 포기하고 싶진 않으셨나요?
데일리펀딩 간편투자앱은 조금 더 즐겁고 단순하게 앱테크가 가능합니다. 투자 포인트를 너머 네이버페이 포인트까지, 리워드를 풍성하게 채운 간편투자앱의 새로운 기능을 소개합니다.
더 큰 리워드 들고 온 간편투자앱 ‘혜택’ 탭
투자 습관 기르면 돈나무가 훌쩍 자라요
2024년 12월, 데일리펀딩 간편투자앱은 또 한 번 변신했습니다. 앞선 올 3월, ‘혜택’ 탭을 신설하고 랜덤박스 열기와 친구 초대 등 투자 포인트를 얻는 앱테크 기능을 도입했는데요. 연말연시 투자자님께 또다른 즐거움을 드리고 싶어 ‘돈나무 키우기’라는 게임을 새로 더했습니다. 아마 간편투자앱을 매일 사용하시는 투자자님이라면 이미 그 변화를 눈치채셨을 거예요.
돈나무 키우기 게임은 간편투자앱 혜택 탭을 클릭하면 바로 눈에 들어와요. 돈나무 키우기 배너를 눌러 작은 나무에 이름을 지어 주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게임 방식은 돈나무에 비료와 물을 주고 키우는 것인데요. 투자 희망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넣거나 상품 리스트를 꼼꼼히 살펴보면 비료와 물을 획득할 수 있어요. 나무가 쑥쑥 크면서 동전 열매가 열리고, 그 동전 열매가 영글어 수확할 때가 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된답니다. 나무의 키가 커질 때마다 데일리펀딩 투자 포인트가 ‘내 포인트’ 함에 쏙 배달되니, 앱테크 효과와 재미가 배로 불어나겠죠?
마지막 단계는 어려울 거라는 편견? NO!
‘네이버페이’ 열매 수확까지 단 2주밖에 안 걸려요
데일리펀딩이 돈나무 키우기 게임을 도입한 건, 온투업이라는 낯선 서비스를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금융은 어렵고 딱딱하다’는 인식을 바꾸고 싶어서였습니다. 데일리펀딩 플랫폼을 통해 재테크를 공부하고 투자 습관도 길렀으면 하는 마음도 컸습니다. 투자할 때만 쓰는 플랫폼이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사용하는 앱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입니다.
미션 난이도를 조정하는 데도 신경 쎴습니다. 마지막 단계에서 열매를 수확하기까지 약 2주 정도만 소요되도록 기획한 것입니다. 아무리 리워드가 크더라도 미션을 완료하기까지 너무 오래 걸리고 번거롭다면 도중에 포기하실 테니까요. 앱테크를 해 봤거나, 열심히 하고 있는 경험이 녹아든 기획인 것이죠.
리워드부터 난이도, 재미까지 모두 챙긴 돈나무 키우기 게임이니까요, 투자자님이 데일리펀딩 간편투자앱에 매일 접속해 투자도 하고 용돈도 버는 즐거움을 누리셨으면 좋겠습니다.
투자자님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전달드리기 위해 늘 고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데일리펀딩 준법감시인 심사필 제24-302호(2024.12.13)
글 / PR팀 양가희 매니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