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뒤로가기

데일리 가이드

잠깐 투자하는데 연 8% 수익? 파킹통장처럼 활용하세요

SCF 투자 상품

데일리펀딩

[데일리 가이드] SCF 투자 상품

 

파킹통장의 장점과 온투업의 매력을 결합한

1개월 만기, 연 8% 수익률

데일리펀딩의 SCF 상품은 매출채권금융 상품으로, 1개월 미만 짧게 투자해 연 8%의 수익을 내는 초단기 투자 수단입니다. 자금이 6개월 이상 묶이는 게 부담스럽거나 파킹통장의 낮은 수익률에 불만인 투자자의 니즈를 모두 충족할 만한 상품이죠. 투자금을 유동적으로 운영하길 희망하는 온투업 투자자의 니즈를 고려해 투자 기간을 기존 2개월에서 1개월로 단축했습니다. 평균 금리 2~3%대인 파킹통장보다 수익률도 최소 4%p 높습니다.

 

※ 참고 : ① 전국은행연합회 소비자포털, 금리/수수료 비교공시-예금상품금리비교(2023.08.02 검색 기준)
② 금융소비자 포털 파인, 금융회사 정보-금융회사 핵심경영지표-저축은행-총자산 상위 3개사 각 사 홈페이지(2023.08.02 검색 기준) 

 

대형 온라인몰 판매자의 매출채권 양도받아

안정적인 상환 구조 설계

SCF 상품의 상환 구조를 안정적으로 설계하기 위해 온라인몰 판매자에게 매출채권을 양도받습니다. 그리고 정산금 지급 계좌를 데일리펀딩이 관리하는 상환 계좌로 변경해 자금을 통제합니다. 즉 데일리펀딩은 정산금 지급받을 권리(담보)를 확보하고, 온라인몰로부터 그 정산금을 직접 받습니다. 위메프, 티몬, 에이블리 등 국내 대형 온라인몰 판매자를 대상으로 매출채권 양수도 계약을 체결해 정산금 지급 과정에서 발생 가능한 온라인몰 부도 등의 리스크를 예방합니다.  

 

 

매 영업일 40~60개 상품 오픈

잠자는 돈 없이 굴릴 만한 넉넉한 투자 기회  

온투업 투자 상품은 오픈 후 1시간도 채 되지 않아 투자 모집이 마감되기도 합니다. 투자 모집이 5초 만에 마감되는 경우도 잦아 투자자님은 상품이 오픈되기 전부터 대기를 해야 했습니다. 데일리펀딩은 투자자님이 투자 기회를 아깝게 놓쳐버리지 않도록 SCF 상품을 매 영업일 40개에서 60개 수시로 오픈합니다. 갑자기 목돈이 생겼을 때도 투자 상품이 열리지 않아 묵혀 둬야 할 때도 많은데요. SCF 상품은 기다릴 필요 없이 거의 바로 투자할 수 있습니다.

 


 

- 본 콘텐츠는 투자자의 투자를 권유할 목적으로 작성된 것이 아니라, 투자자의 투자 판단에 참고가 되는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작성된 자료입니다.

- 데일리펀딩은 투자 원금과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며, 투자 손실에 대한 책임은 모두 투자자에게 있습니다.

- 데일리펀딩은 투자 상품에 대하여 충분한 정보를 제공할 의무가 있으며, 투자자는 당사가 제공한 정보를 충분히 확인한 후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 플랫폼 이용료(투자 잔액의 연 1.2% 이내)는 투자 기간에 따라 일할 계산되며, 이자 지급 시 차감됩니다.

 

데일리펀딩 준법감시인 심사필 제23-123호(2023.08.21)

우리는 매일 금융의 각을 넓혀가는
데일리언입니다.

데일리언과 함께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