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위로 올라가기
데일리 인사이트 - 데일리펀딩 블로그
전체보기
데일리언의 수다
데일리 아카이브
데일리 피플
데일리 랩스
데일리 컬쳐
데일리 칼럼
데일리언의 수다

[데일리 온투금융 이야기] 데일리펀딩에게 온투업이란?

온투업은 여러가지 가능성을 품고 있습니다. 지금 온투업의 방향과 데일리펀딩의 역할에 대해 어떤 판단을 내리기보다는 한계 없이 뻗어나갈 수 있도록 상황을 보고 고객의 소리를 들으며 고민해 나아가겠습니다.

MORE >

데일리언의 수다

다방면에서 실무적 통찰력을 지닌 경영인으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경영지원실의 가장 큰 매력은 다양한 분야에 대해 알아야 하고 그렇기 때문에 폭넓게 지식을 쌓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회사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고민하는 과정에서 매번 새로운 분야에 대해 도전하게 됩니다. 동시에 개인의 성장도 얻을 수 있는 것 같아요.

MORE >

데일리언의 수다

차별화된 서비스와 상품을 출시하기 위해 모색하고 있어요

가치를 배움의 기회로 삼아 성장할 수 있다는 점에 매력을 느껴 입사를 결정했어요. 실제로 입사 후 주니어가 할 수 있는 최대한의 과업들을 담당하며 많은 성장을 이뤄냈다고 생각해요.

MORE >

데일리언의 수다

컴플라이언스 체계 설립을 통한 건전한 발전과 성장을 기대합니다

P2P금융산업을 선도하며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본연의 임무를 다하는 것이 제 비전이자 곧 데일리펀딩의 비전입니다.

MORE >

데일리언의 수다

종합 금융 플랫폼, 준법경영으로 만들어갑니다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 및 이용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온투업법)’이 공포됨에 따라 오랫동안 기다려온 P2P금융 법제화가 이루어졌습니다. 이로 인해 P2P업계에서 그간 미흡했던 투자자 보호 조치가 강화될 것이며, 보다 나은 투자 환경이 갖춰져서 시장 전체 규모가 안정적

MORE >

데일리언의 수다

데일리펀딩 공동대표, 정용 CEO 인터뷰

데일리펀딩의 비전이 P2P 업계를 비롯한 금융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수 있다는 확신이 들었고, 목표 달성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기 위해 합류했습니다.

MORE >

MOR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