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위로 올라가기
데일리 인사이트 - 데일리펀딩 블로그
전체보기
데일리언의 수다
데일리 아카이브
데일리 피플
데일리 랩스
데일리 컬쳐
데일리 칼럼
데일리 아카이브

온투금융의 뿌리, P2P 금융의 등장

우리 금융은 합리적 금융에 주목했습니다. 신용도는 높지 않지만 성실히 상환할 가능성이 높은 대다수의 서민들에게 합리적인 금리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금융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MORE >

데일리 아카이브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 데일리펀딩

2021년 9월 8일 데일리펀딩은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이 되었다. 그리고 이 하나의 변화로 새로운 금융의 시대가 열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MORE >

데일리 아카이브

새로운 제도권 금융의 탄생

데일리펀딩 또한 제도권 온투금융사로서 다양한 상생금융 서비스를 통해 금융 사각지대를 없애는 한편 믿을 수 있는 투자처로서 고객님들의 신뢰에 보답할수 있는 결과를 돌려드릴 것입니다.

MORE >

데일리 아카이브

데일리펀딩은 왜 P2P금융 통합조회 서비스에 주목했을까?

데일리펀딩은 P2P금융을 넘어선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 구성원들은 ‘쉬운 금융’, ‘더 나은 금융’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쉬운 서비스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MORE >

데일리 아카이브

데일리펀딩은 왜 잔돈에 주목했을까?

어릴 때부터 저축습관을 기르라는 말을 귀에 못이 박히도록 들어왔다. 이 때문인지 저금통에 동전 하나를 넣을 때마다 ‘착한’ 어린이가 됐다는 환상에 젖었다. 당연하게도 착한 아이 코스프레는 오래 가지 못했다. 아직 올바른 소비습관조차 제대로 습득하지 못했는데, 저축습관이

MORE >

데일리 아카이브

데일리펀딩은 왜 보험을 만들었을까?

받고 싶은 선물이 있는지 물었다. 언제부턴가 내 대답은 항상 똑같다. '내 돈 주고는 안 사지만 있으면 좋은 것', 경험적으로 이렇게 받은 선물은 ‘아낌없이’ 유용했다.

MORE >